About FnC

소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은 1973년 코오롱스포츠를 선보이며 패션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치상품 개발과 글로벌 마인드 경영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문화 기업입니다. FnC부문은 2008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합병되어 패션사업 부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40여 년간 다져온 브랜드 관리 능력, 온라인 비즈니스 역량, 효율적인 유통망 운영, 글로벌 소싱 노하우등을 바탕으로, 현재 스포츠, 남성, 여성, 잡화 부문은 물론 로에베,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프리미엄 레이블까지 20여 개의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래코드, 슈콤마보니 등은 중국,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에 진출해 한국 패션 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FnC 부문은 여기에 멈추지 않습니다. 자사 브랜드 뿐 아니라 잠재성 높은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 투자, 육성함으로써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토털 브랜드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언제나 변화와 혁신을 시도하며 '시대를 앞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패션 문화 기업,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수익 기업으로 발전하겠습니다.

소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은 1973년 코오롱스포츠를 선보이며 패션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치상품 개발과 글로벌 마인드 경영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문화 기업입니다.
FnC부문은 2008년 코오롱인더스트리에 합병되어 패션사업 부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40여 년간 다져온 브랜드 관리 능력, 온라인 비즈니스 역량, 효율적인 유통망 운영, 글로벌 소싱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현재 스포츠, 남성, 여성, 잡화 부문은 물론 로에베,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프리미엄
레이블까지 20여 개의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래코드,
슈콤마보니 등은 중국,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에 진출해 한국 패션 산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FnC 부문은 여기에 멈추지 않습니다. 자사 브랜드 뿐 아니라 잠재성 높은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 투자,
육성함으로써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토털 브랜드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언제나 변화와 혁신을 시도하며 '시대를 앞서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패션 문화 기업,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수익 기업으로 발전하겠습니다.

ⓒ 2019 KOLON INDUSTRIES All Rights Reserved.

ⓒ 2019 KOLON INDUSTRIES All Rights Reserved.